ANYMI IPL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ANYMI IPL

ANYMI IPL 목록

  1. Q

    "IPL"무엇인가요?

    A

    레이저가 단일 파장의 빛으로 특정 한가지 피부 질환 치료하는 반면 IPL은 여러 파장의 빛이 나와서 제모 및 피부질환을 치료할 있는 제품으로 12~3회 정도 반복하여 사용하면 복합적인 파장의 빛에 의해 모발을 제거하거나 피부질환치료 등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제모피부 카트리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IPL제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제모 및 피부질환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. 제모와 피부질환 치료 둘 다 사용하실 분은 기본 장착된 카트리지를 확인하시고 없는 카트리지를 추가 구매하시면 됩니다. 

  3. Q

    일우전자 IPL 은 어떤점이 좋은건가요?

    A

    IPL은 조사면적이 2.2cm*3.2cm넓어 1시술시 조사횟수가 줄어들며 멀티샷 기능은 피부에 같은 효과를 자극 없이 시술할 수 있으며 높아진 출력에 훨씬 더 길어진 카트리지 수명과 사용자의 피부색을 인식하여 안전한 출력 레벨을 자동으로 선택하여 조사하게 함으로써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4. Q

    IPL 이 6단계 이상 올라가지 않아요.

    A
    IPL은 사용자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처음 조사시에는 6단계 이상에서 조사가 되지 않고 1~5단계에서 1회 조사 후 6단계 이상에서 조사가 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.
  5. QIPL 프로브 카트리지에 붙어 있는 보호필름은 무엇인가요?

    A
    처음 배송된 프로브 카트리지에 붙어 있는 보호필름은 카트리지 보호를 위해 부착된 것으로 IPL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떼어내야 합니다.
    그대로 사용할 경우 카트리지 그을림 혹은 카트리지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  6. Q

    처음 사용할 때 몇 단계로 사용하면 되나요?

    A

    제품 구입 후 처음 사용시 1~2단계로 약하게 사용을 해보시고, 다음 사용 때까지 피부 이상이 없으시면 그 다음 사용부터 레벨을 점차 올려서 사용해 주시길 권장합니다.피부 민감도에 따라 화상을 입을 위험이 있을 수도 습니다.
  7. Q

    사용 후 약간 붉어지거나 가려운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IPL사용시 혹은 사용 후 열손상으로 일시적으로 붉어지시거나 가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냉찜질이나 수분크림 진정크림 등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주시고 보통 1~2일 후에 피부 진정이 되신 후에 다시 IPL을 사용해 주세요
  8. Q제모할 때 면도를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IPL은 검정색인 모낭을 파괴하여 제모효과를 얻는 방식으로 면도를 하루 전 먼저 하고 사용해야 모낭 제모에 효과가 좋습니다.
    모근이 없는 경우에는 효과가 제한적이니 털을 뽑지 마세요.
  9. Q

    얼굴 사용 시 주의할 점?

    A
    얼굴 사용 시 눈에서 3cm 떨어진 부위까지만 사용해주시고, 눈썹은 사용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이마 광대 부위는 사용가능하며, 얼굴 사용 시 눈을 꼭 감으신 상태에서 램프조사를 해주시면 됩니다.  
    사용 후 외출 시 자외선 크림을 바르고 외출하시고, 직사광선은 되도록 피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사용직냉마사지 및 수분크림 등으로 피부를 진정 시켜 주시고 사용 직후에 사우나는 피해 주세요.